양평호 강동구의회 의원, 2019 제9회 대한민국성공대상 수상

작성일 : 2019-12-23 09:57

 

양평호 강동구의회 의원(천호1·3)18일 오후, 이룸센터 지하1층 이룸홀에서 열린 ‘2019년 제9회 대한민국성공대상시상식에서 구의정활동 부문을 수상했다. 9회 대한민국성공대상 시상식은 ()국민성공시대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성공대상 위원회가 주관했으며 국제뉴스, 국제언론인클럽, 성공신문의 후원으로 개최됐다.

 

성공대상 시상은 그 동안 각 분야에서 괄목할 성공을 거둔 인물을 발굴해 그 업적을 기리는 것으로 양 의원은 타고난 전문성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의정활동을 펼쳐 대한민국 국가 경쟁력 향상에 이바지한 공이 인정돼 이번에 대한민국성공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이다.

 

양 의원은 평소 지역주민들의 교통안전을 위해 안전표지판 점검 및 교통안전교육의 필요성을 역설했을 뿐 아니라 태풍피해 현장에 직접 출동해 지역주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앞장섰다. 또한 천일어린이 도서관 리모델링사업 진행에 힘써 관내 어린이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다양한 문화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힘썼으며 관내 유휴공간 발굴에 심혈을 기울여 지역주민의 생활편의 향상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사각지대에 놓인 초등학생들에게 돌봄서비스를 지원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 발달을 도모하는 조례안을 발의하는 등 타고난 전문성을 바탕으로 맡은바 직무에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쳐 국가와 사회가 발전하는데 기여한 바가 커 이번 대한민국성공대상의 수상자가 된 것이다. 또한 양 의원은 지난 11월에 ‘2019년 올해를 빛낸 인물대상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수상을 마친 양 의원은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가 수여하는 대한민국성공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점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앞으로도 국가발전을 위해 책임감을 더욱 무겁게 가지고 오직 구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