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회원·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 산타로 변신해 어린이의 꿈 응원

영성라이온스 클럽, 꿈나무 물품 후원 행사 참석

작성일 : 2019-12-27 10:56


 

강동구의회 서회원(명일1, 길동신무연(상일동, 명일2) 의원이 강동구 어려운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일일 산타로 변신했다.

 

이번 이벤트는 강동구 지역에서 활동하는 봉사단체인 영성라이온스클럽(회장 이종호)이 지난 19일 지역 소외된 소년소녀, 한부모, 다문화, 조손 가정 등 30곳에 쌀과 김치, 어린이 선물 등 6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가가호호 직접 방문 전달하는 행사에서 이뤄졌다.

 

영성라이온스클럽은 해당 물품후원 행사를 4년째 이어오고 있으며, 특별히 올해에는 지역 상주업체인 현대건설 고덕 아르테온 현장(소장 박세진)이 함께 하며 그 의미가 더욱 깊었다.

 

산타로 분장해 직접 선물 전달을 담당한 () 영성라이온스클럽 회장 서 의원과 신 의원은 올해 행사에 함께 동참해 준 현대건설 고덕 아르테온 현장 관계자들이 있어 더 많은 가정과 이웃들에게 물품 전달이 가능해 져 더욱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다, “요즘처럼 춥고 어려운 시기에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영성라이온스클럽과 같은 봉사단체들이 있어 참으로 행복하고 앞으로도 더욱 많은 봉사자들이 함께 동참해 주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