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옥 강동구의회 건설재정부위원장, 강동구 하니배드민턴 회원들로부터 감사패 받아

주민 생활체육 발전에 헌신한 공 인정받아

작성일 : 2019-12-27 11:06

 

정미옥 강동구의회 건설재정부위원장이 지난 22일 성내하니근린공원에서 강동구하니배드민턴 회원들에게 주민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강동구하니배드민턴 회원인 정 의원은 평소 동호인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함께 화합하고 즐기면서 왕성한 활동을 해 왔다. 특히 올해 7, 성내하니근린공원에서 배드민턴 등 운동을 하는 주민들의 불편 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시행되는 공원정비사업에 앞서 개최된 현장설명회에 함께 참석해 주민들의 요구 사항을 듣고, 최대한 사업 추진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는 시간을 가지는 등 주민의 생활편의 향상을 위해 힘을 쏟았다.

 

이후 주민들의 의견이 하나하나 반영돼 성내하니근린공원은 공원조명등을 보완하고 바닥 배수 시설을 정비, 수목을 식재하는 등 공원이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해 운동을 하는 주민들의 삶의 만족도도 올라갔다. 이에 정 의원의 구민을 위한 발 빠른 대처와 적극적인 의정활동에 감사하는 뜻을 주민들이 함께 모아 이번에 감사패를 전달한 것이다.

 

정 의원은 강동구민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적게나마 보탬이 될 수 있었다는 것만 해도 뿌듯한데 이렇게 감사패까지 주시니 매우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구민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