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인택 의장, ‘2020. 강동구 신년인사회’ 참석

강동구 새 시대 온전히 맞이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 다할 것

작성일 : 2020-01-10 20:05

 

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은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아 지난 7일 강동아트센터에서 열린‘2020년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강동구의회 의장으로서 새해 인사를 전했다.

 

각 분야의 구정참여 인사 및 주민 대표 등과 함께 힘찬 새해 출발 의지를 다지고 신년 덕담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인사회는, 강동구 각계각층 1,000여 명 주민들이 참석해 경자년 새해 강동구의 희망과 비전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임 의장은 비가 오는 날씨에도 발걸음을 아끼지 않고 찾아주신 내빈 분들을 위해, 의원 18명을 대표해 감사 인사를 표했다.

 

이어진 신년 덕담에서는 나는 당신이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고, 당신은 내가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다. 따라서 우리는 함께 큰일을 할 수 있다는 마더 테레사 수녀님의 말씀을 인용하며, “우리 모두 함께, 그리고 또 같이 온 마음과 힘을 합해 나간다면 해내지 못할 일은 없고, 극복하지 못할 위기 또한 없다.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낼 우리 강동구가 새 시대를 온전히 맞이할 수 있도록 강동구의회가 앞장서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희망찬 새해 각오를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