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 옥외광고협회 공로패 수상

작성일 : 2020-02-05 13:48


 

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상일·명일2)이 지난달 31, ‘서울시 옥외광고협회 강동구지부 제8회 정기총회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협회 운영을 위해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공로패를 수상했다.

 

옥외광고협회는 옥외광고 사업자 및 종사자들의 품위와 권익을 보호하고 옥외광고 관련법규를 준수하는 것은 물론, 불법광고물 잔재의 정비 및 위험광고물의 긴급점검 조치 등 활동을 담당하며 강동구 옥외광고업 발전을 위해 운영되고 있다.

 

김진영 옥외광고협회 강동지부장은 신무연 의원과 김연후 행정복지위원장, 두 분이 자문위원으로서 강동구 광고 문화 발전과 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하신 공이 크기에 협회 관계자들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공로패를 수여한다고 전했다.

 

수상 후 신 의원은 도시경관 향상과 올바른 광고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는 옥외광고협회 지부장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선진 광고문화 조성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자리에서 신 의원은 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을 대신해 옥외광고협회 유공자에게 표창장을 전수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