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옥 강동구의회 의원, 성내하니공원 민원 현장 점검

작성일 : 2020-03-25 17:09

정미옥 강동구의회 건설재정부위원장이 지난 24일, 성내하니공원의 민원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정미옥 강동구의회 의원은 지난 24, 성내하니공원을 찾아 주민의 민원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현장 활동을 실시했다.

 

전날인 23, 성내하니공원을 산책하던 지역 주민이 공원 출입구 쪽 경계석에 걸려 넘어져 다치는 사고가 있었다. 민원 사항을 청취한 정 의원은 구청 푸른도시과 담당자와 함께 현장을 직접 찾아 입구 경계석과 화단 난간이 안전 점검 기준에 맞게 설치됐는지 확인하고, 빠른 현장 정리를 요청했다. 흙으로 인해 경계석과 보도의 경계가 명확하지 않아 일어난 사고였다. 또한, 이와 같은 사고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현장 관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전달했다.

 

성내하니공원은 주택밀집지역에 위치해 지역 주민들이 함께 건전하고 유쾌한 여가활동을 해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조성한 달려라 하니테마공원으로 다양한 운동시설과 게이트볼장, 놀이시설, 휴게 공간 등을 갖추고 있다.

 

현장 활동을 마친 정 의원은 안전에 문제가 되거나 노후 된 공원 시설의 꾸준한 개선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편안하게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성내하니공원이 되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