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 ‘명일동 가로정원 조성사업’ 현장점검 나서

작성일 : 2020-05-16 10:13

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이 지난 14일, ‘명일동 가로정원 조성사업’의 현장 점검에 나섰다.

 

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명일상일동)이 지난 14, 명일246-5에서 추진 중인 명일동 가로정원 조성사업현장을 직접 방문하고 진행상황을 점검했다.

 

현장에서 신 의원은 민원으로 제기된 수목 이식 관련 사항 및 도로확장 요청 사항과 관련해 구청 관계자 및 공사현장 담당자에게 전달하고 향후 계획에 대해서도 심도 있게 논의했다. 뿐만 아니라 공사 와중에 안전위험요소는 없는지 주민이 통행하는 데에 불편한 사항은 없는지 꼼꼼히 살폈다.

 

명일동 가로정원 조성사업은 명일246-5번지 일대의 공공공지를 단순 통행위주의 가로에서 이야기와 테마가 있고 주민들의 만남과 소통이 이뤄지는 가로환경과 휴식공간으로 조성하기 위해 작년 말부터 진행 중인 사업이다.

 

신 의원은 점검을 마치며 주민불편 최소화와 함께 내실 있는 사업이 되도록 사업관리감독에 철저를 기해주길 바란다고 전하며 명일동 가로정원 조성사업의 완성으로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의 명소화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