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대 후반기 강동구의회 개원식 개최

개원 축하하며, 힘찬 출발 의지 다져

작성일 : 2020-07-09 14:24 수정일 : 2020-07-09 15:37

강동구의회가 지난 7일 ‘제8대 후반기 강동구의회 개원 기념식’을 개최했다.

 

강동구의회(의장 황주영)가 지난 7일 강동구의회 제6층 본회의장에서 8대 후반기 강동구의회 개원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열린 제8대 후반기 강동구의회 개원 기념식에는, 이정훈 구청장을 비롯해 강동구의정회(회장 신학봉), 과장급 이상 집행부 공무원 및 지역 언론사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기념식은 황주영 의장의 개원 기념사·이 구청장과 신학봉 의정회장의 축사·단체 기념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 됐으며, 참석자들은 축하와 덕담을 주고받으며 의회 개원을 기념하고 축하하는 시간을 보냈다.

 

황 의장은 개원 기념사를 통해 열정적이고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구민과 함께하는 현장중심의 열린 의회를 만드는데 온 힘을 쏟아 주신 동료의원 여러분께 마음 속 깊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운을 뗀 뒤, “코로나19라는 국가재난의 엄중한 상황이지만, 8대 전반기 강동구의회가 이룩한 토대를 발판삼아 더욱 성장하고 화합하는 강동구의회를 만들어 나가도록 18명 의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동구의회는 지난 1991326일 지방의회 의원선거를 통해 구성된 38명의 제1대 의회를 시작으로, 이번 제8대 후반기 강동구의회에 이르기까지 구민의 대표기관으로서 구민들이 부여한 권한과 책임을 안고 강동 발전과 구민들의 행복한 삶이라는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의 의정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