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옥 강동구의회 의원, 버스정류장 이전 민원 현장 방문

작성일 : 2020-08-04 19:23

정미옥 강동구의회 의원이 지난달 24일, 버스정류소 이전을 요청하는 민원을 청취하고 현장을 찾았다.

 

정미옥 강동구의회 의원이 지난달 24, 버스정류소 이전을 요청하는 민원을 청취하고 현장을 찾아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민원이 제기된 곳은 성내주유소 버스정류소(풍성로 92)로 그 위치가 앞·뒤 정류소의 중간 지점이 아닌 한쪽으로 치우쳐 있어 버스 이용에 불편함이 있으니, 버스정류소를 현재보다 전방 90100m로 이전해 달라는 내용이었다. 이에 정 의원은 관련 부서인 교통행정과 담당자와 함께 현장을 찾아 둘러보고 주민들의 애로사항에 대해 청취했다. 또한 정류소 이전 가능성과 이전 가능 지점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정 의원은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관련 부서에 향후 경찰서와 운수업체 등 유관기관과 협의를 진행할 것과 주민의견 수렴 과정을 통해 정류소 이설 승인을 서울시에 요청할 것을 제안했다.

 

정 의원은 대중교통 이용은 지역 주민들의 실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만큼 의견 수렴 과정을 통해 주민들의 뜻이 행정에 잘 반영될 수 있기를 바란다. 버스정류소 이전이 원만히 진행될 수 있도록 지속적 관심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