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갑섭 강동구의회 부의장, 감사패 받아

강동역 신동아파밀리에 아파트 입주자회 감사패 전달

작성일 : 2020-09-03 19:12

제갑섭 부의장(사진 가운데)이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갑섭 강동구의회 부의장(천호1·3)이 지난 3일 강동역 신동아파밀리에아파트 입주자대표회(회장 박수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앞서 제 부의장은 지난 7월 해당 아파트 주변 상가 거리 흡연으로 인한 아파트 입주민들의 피해 문제를 확인하고, 이를 해결하고자 관계 부서와의 업무 협의를 통해 흡연부스 철거 및 금연거리 지정 등에 적극적으로 앞장 선 바 있다.

 

이에 아파트 입주민들은 단순히 민원사항을 확인하고 알아보겠다고 할 수도 있었지만, 직접 적극적인 민원 처리 능력을 발휘해 문제 해결에 나서 준 제 부의장의 인간미 넘치는 모습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우리 지역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뛰어 달라는 의미로 우리 입주민들의 마음을 모아 이번 감사패 전달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감사패를 전달받은 제 부의장은 주민의 의견을 경청하고 함께 고민하며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의원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한 것에 지나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분에 넘치는 감사패를 받게 돼 너무 영광스럽고, 오늘의 감사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앞으로도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보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