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자 강동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 성내종합사회복지관 격려차 방문

독거어르신 등 취약계층 관리에 만전 기해줄 것

작성일 : 2020-10-07 14:39

복지관을 방문해 관계자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박희자 위원장.

 

박희자 강동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성내1·2·3)이 추석명절을 앞둔 지난 928일 성내동에 위치한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복지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히 이날은 성내종합사회복지관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독거어르신, 저소득 가구 등 연휴기간 동안 다소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을 위해 마련한 한가위 복주머니’ 500개를 전달하는 행사 날이었다.

 

복지관에서 준비한 한가위 복주머니에는 대표적인 추석 명절 음식인 송편과 모둠전, 식혜 등이 포장됐으며, 연휴 기간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도 포함됐다.

 

박 위원장은 복지관을 방문해 한가위 복주머니 포장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한편, 복지 관계자들과 현장에서 이야기를 나누며 복지관 운영상의 어려움 및 코로나19로 인한 복지활동 수행의 애로사항을 경청하기도 했다.

 

한가위 복주머니 전달식을 모두 마친 박 위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열심히 맡은 바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복지사 여러분이 있기에 몸과 마음 모두 든든하다, “앞으로도 우리사회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과 적극적인 복지 사회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해 활동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