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영 강동구의회 의장, 제6회 양성평등주간기념 유공자 표창 수여식 참석

작성일 : 2020-10-14 14:43

 

황주영 강동구의회 의장은 지난 8, 강동구청에서 열린 6회 양성평등주간기념 유공자 표창 수여식에 참석해 유공자를 격려했다.

 

이날 행사는 제6회 양성평등 주간을 맞아 여성의 권익 증진 및 사회 참여확대, 양성평등사회 실현에 공헌한 유공자를 시상하고 격려하기 위해 개최됐다. 코로나19로 기념행사가 취소됨에 따라 관계자, 내빈 등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 15명에 대한 표창패 수여가 이뤄졌다.

 

황 의장은 양성평등실현을 위해 헌신해오신 모든 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여러분의 공헌 덕분에 우리 사회 곳곳에서 양성평등을 이뤄 갈 수 있는 사회적 여건들이 많이 향상됐다고 생각한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아직까지 양성평등을 향한 현실의 장벽은 두텁지만 최근 들어 우리나라의 법과 제도 그리고 국민들의 문화와 의식이 양성평등 실현에 보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바뀌고 있어 멀지 않아 두터운 장벽을 허물 수 있을 것이다. 강동구의회도 앞장 서 그 장벽이 허물어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