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자 강동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 ‘성내3동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

추운겨울, 힘든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 이어지길

작성일 : 2020-11-24 17:47

 

박희자 위원장(사진 가운데)이 직접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강동구의회 박희자 행정복지위원장(성내1·2·3)이 지난 18일 성내3동 주민센터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 담그기행사에 봉사 활동하며,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의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행사는 성내3동 직능단체협의회가 주관하고, 성내3동 주민센터의 후원으로 실시되었다. 특히, 관내 소재 업체로부터 김장에 쓰일 배추를 기부 받는 한편 직능단체협의회에서 준비한 기금으로 김장 재료를 준비하는 등 주민들 스스로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을 직접 준비해 그 의미가 더욱 남달랐다.

 

더욱이 이날 김장 담그기 활동에는 양념 버무리기에서부터 포장 및 배달까지 박희자 위원장을 비롯해 주민자치회, 부녀회, 통장협의회 회원 등 총 30여명에 달하는 인원이 다 함께 직접 봉사하며 추운날씨에도 이웃들을 위한 수고를 마다하지 않았다.

 

관내 저소득층 150여 가구에 전달될 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긴 김장 담그기 활동을 모두 마친 박 위원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번 김장행사를 위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주신 직능단체장 및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점점 추워지는 날씨 속에서도 이처럼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는 여러분이 계시기에, 올 겨울도 우리 모두가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