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갑섭 강동구의회 부의장, 설맞이 물품 나눔행사 참석

작성일 : 2021-02-08 21:27

제갑섭 강동구의회 부의장(천호1·3)이 지난 5, 둔촌동 소재 글로벌 한문화 희망봉사회(회장 이금화) 사무실에서 열린 설맞이 물품 나눔 행사에 참석했다.

 

글로벌 한문화 희망봉사회는 다문화 가정의 봉사자들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제 부의장은 봉사회의 상임고문으로 재직하며 구청 푸른도시과의 띠녹지 환경정화사업 등 구청의 다양한 사업과 봉사회를 연계해 다문화 가정의 봉사자들이 뜻깊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중간역할을 해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해피기버와 존쿡 델리미트가 준비한 설 명절 선물세트를 봉사회에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각종 육류 가공품과 식료품으로 정성을 다해 꾸려진 선물세트는 봉사회를 통해 관내 소외되고 어려운 다문화 가정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제 부의장은 이번 설맞이 물품 나눔 외에도 매달 쌀과 반찬 나눔 봉사를 실천하는 등 관내 다문화 가정에 꾸준히 도움을 주시고 있는 해피기버에 주민들을 대표해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오늘 전달된 물품이 설 명절 따뜻한 한 끼 식사가 돼 추운 겨울 힘들게 생활하고 있는 다문화 가정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