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민 강동구의회 의원, 성내동 공영주차장 공사 민원 현장 점검

작성일 : 2021-02-24 06:45 수정일 : 2021-02-24 06:48

김영민 강동구의회 의원(성내1·2·3)이 지난달 29일 성내동 공영주차장 공사로 피해를 호소하고 있는 성내동 주민들을 만나 그간의 상황을 전해 들으며,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 의원은 이날 성내동에 공사 중인 주민들은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인 성내동 공영주차장과 관련해 민원을 제기하며주차장 차량 출입로가 인근 상가와 인접하게 설치돼 교통체증을 가중시키고 상가 이용에 불편을 초래한다며 개선을 요구했다. 또한 공사 완료 후에는 소음, 매연, 환경훼손 등의 환경문제가 야기될 수 있는 만큼 향후 꼼꼼한 현장 관리가 필요할 것이다라는 의견을 전했다.

 

이에 현장을 찾은 김 의원을 비롯한 강동구청 교통행정과 관계자들은 현장을 꼼꼼히 둘러보고 주민들의 제기한 민원에 대한 문제해결 방안을 다각도로 논의했다.

 

김 의원은 현장 점검을 끝낸 후 공영주차장의 개설로 성내시장을 이용하는 주민들의 편의성도 고려돼야겠지만, 인근 주민들의 생활환경도 충분히 고려돼야 할 대상이라며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 바로잡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