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자 강동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 성내1동주민센터 유휴공간 리모델링 준공 현장 방문

작성일 : 2021-09-30 16:24

박희자 강동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성내1·2·3)은 지난 23일 성내1동 주민센터 유휴공간 리모델링 준공 현장을 방문했다.

 

성내1동주민센터는 4·5층에 위치해 있던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 지난 3월 이전함에 따라, 기존 업무시설에 대강의실·소강의실·복지상담실을 조성하고 작은도서관을 확장·이전해 주민을 위한 복지·문화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이날 박 위원장은 주민 커뮤니티 공간으로 재탄생한 성내1동 주민센터를 돌아보며 시설을 꼼꼼히 살피고 현장을 찾은 지역 주민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었다.

 

특히 기존 2층에서 4층으로 이전하면서 더욱 넓고 아늑한 커뮤니티 문화 공간으로 재탄생한 글고운 작은도서관을 방문해 관계자와 격려와 덕담의 시간도 가졌다.

 

현장 방문을 마친 박 위원장은 성내1동 주민센터가 주민을 위한 새로운 복지·문화 공간으로 새단장하여 기쁘게 생각한다, “지역 주민들의 삶을 향상시키고 소통하고 성장하는 공동체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