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자 강동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 제11회 강동도시농업박람회 참석

도심 속 작은 농촌, 전시·체험행사 함께하며 힐링의 시간 나눠

작성일 : 2021-10-13 17:38

박희자 강동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성내1·2·3)은 지난 1일 강동도시농업박람회에 참석해 전시·체험행사 등 주민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강동도시농업박람회는 코로나19 블루힐링, 다같이 더가치 강동도시농업 다함께라는 주제로, 지난 12일은 구청 열린뜰에서 전시행사를 가졌고 1516일은 비대면 체험행사로 진행한다.

 

이날 박 위원장은 가정에서도 손쉽게 꾸밀 수 있고 몸에 좋은 허브·약용식물들이 전시된 미니정원과 각종 토종씨앗을 구경할 수 있는 토종씨앗도서관부스, 그리고 빛과 흙 없이도 식물을 재배하는 LED재배기를 선보인 스마트팜전시장 등을 체험했다.

 

또한 도시농업공원 다랭이논에서 수확한 벼를 전통 방식으로 탈곡하는 과정을 능숙하게 시연해 보이기도 하며, 박람회장을 찾은 주민들 및 행사 관계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했다.

 

박람회 체험을 마친 박 위원장은 강동도시농업 박람회를 찾은 주민들이 모든 일을 잠시 접고 도심 속 작은 농촌 체험을 통해, 코로나19와 바쁜 일상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치유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항상 주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