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자 강동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 어르신 효 꾸러미 전달식 참석

작성일 : 2021-10-22 14:59

박희자 강동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성내1·2·3)은 지난 19일 성내동 경로의 달 기념 효 꾸러미 전달식에 참석했다.

 

이날 박 위원장은 성내1·2·3동주민센터를 차례대로 모두 방문해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경로의 달 기념행사를 준비한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어르신들에게 전달드릴 꾸러미를 직능단체협의회 등 행사관계자들과 함께 정성스럽게 포장하고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과 따뜻한 인사와 덕담을 나누었다.

 

이날 경로의 달 기념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소규모 행사로 진행됐다.

 

박 위원장은 201911월 성내동 안말공원 쌈지놀이터에 어르신들의 안전한 여가·휴식 공간을 만드는데 기여한 노고로 시설을 이용하는 어르신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바 있다.

 

또한 어르신 복지향상 등 2020년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 우수상을 수상하였고, 지난 3서울특별시 강동구 대한노인회 강동구지회 지원에 관한 조례를 대표 발의해 제정하는 등 강동구 어르신의 권익신장과 복지증진을 위해 항상 앞장서 왔다.

 

이 날 경로의 달 기념 효 꾸러미 전달식에 참석한 박 위원장은 어르신들이 항상 행복하고 존경받는 강동구가 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