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자 강동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우수조례 경진대회 2급 포상 수상

작성일 : 2021-12-06 15:58

박희자 강동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성내 1·2·3)‘2021년 더불어민주당 지방정부 우수정책·지방의회 우수조례 경진대회에서 우수조례 2급 포상을 수상했다.

 

이번 경진대회는 더불어민주당 참좋은지방정부위원회에서 지방정부와 지방의회의 우수정책과 우수조례를 발굴해 지방자치와 분권에 기반한 참좋은지방정부완성과 주민주권시대를 촉진하기 위해 시행됐다.

 

그동안 박 위원장은 주민들의 복지를 위해 소외되고 취약한 주민들의 목소리를 구정에 반영하고, 다양한 조례를 제정하며 적극적이고 모범적인 입법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이번에 우수조례로 선정된 서울특별시 강동구 상일리 3.1만세운동 기념사업에 관한 조례는 강동구 상일동에 있었던 3·1 만세운동의 기념사업의 근거를 마련하는 등 잊혀진 강동구 3·1 만세운동 재발견에 큰 기여를 했다.

 

박 위원장은 앞으로도 제8대 강동구의회 후반기 행정복지위원장으로서 강동구 복지 현안에 힘쓰며, 지역 일꾼으로서 초심을 잃지 않고 강동구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