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의회, 제250회 임시회 개회

2017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선임 및 주요안건 등 처리

작성일 : 2018-03-02 10:55


 

강동구의회(의장 조동탁)가 오는 38일부터 16일까지 총 9일간의 일정으로 제250회 임시회를 개회한다고 밝혔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송명화 의원이 대표 발의한 강동구 민간건축물 지진안전성 표시제 운영 조례안을 비롯해 집행부에서 제출한 강동구 저소득주민의 건강보험료 및 장기요양보험료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5개의 안건 처리와 주요사업 진행현황 청취 및 현장방문을 통한 구민안전·복리 증진과 직결된 의정활동을 펼치게 된다.

 

또한 2017년도 세입·세출예산, 재산 및 기금, 채권 및 채무, 금고의 결산 등 예산집행 전반을 살펴 예산집행의 문제점과 개선책을 제시할 결산검사위원도 선임할 예정이다.

 

조동탁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만물이 소생하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계절, 희망찬 새봄이 어느새 우리 곁에 다가와 있다. 이번 제250회 임시회가 지속가능한 행복 도시 강동의 미래 청사진을 그리는 회기가 될 수 있도록 구민안전 및 복리증진과 직결된 안건을 내실 있게 심사·처리하고, 현장 의정활동 등을 통해 구민의 삶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동료 의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