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 ‘2019년 송파구 신년 인사회’ 참석

작성일 : 2019-01-10 14:11 수정일 : 2019-01-11 09:33


 

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은 지난 7일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 ‘2019년 송파구 신년인사회에 참석했다.

 

기해년 새해를 맞이하여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한 새해 정진을 다짐하고자 마련한 신년 인사회는 각계각층의 다양한 주민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내빈소개 및 구민의 소망을 담은 내가 구청장이라면 영상 시청과 함께 신년사, 덕담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 의장은 참석한 구민에게 큰 절을 올리고 덕담을 통해 먼저 한 해를 시작하는 중요한 행사에 함께한 구민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지난 한해 모든 분야에서 최고의 도시로 거듭나기 위한 정책적 기반 마련에 한 마음이 돼서 노력하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올 한해도 구민 여러분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성수 구청장의 신년사에서 6개월 동안의 정책추진을 위한 기반마련에 대한 성과보고와 일자리, 교육·보육, 복지·문화, 안전, 도시개발에 대한 앞으로 구정방향에 대해 소개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송파구의회 의원들이 참석해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지역 주민들과 새해 소망을 나누고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