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섭·김형대 송파구의회 의원, 문정1동·가락2동 지역구 현장탐방

작성일 : 2019-01-22 17:53 수정일 : 2019-01-22 18:09


 

송파구의회 박인섭 의원(지유한국당), 김형대 의원(더불어민주당)2019년 새해를 맞아 민원현장을 꼼꼼히 챙기기 위하여 지역구인 문정1동과 가락2동을 순찰했다.

 

노인정을 순회하며 어르신께 인사도 드리고 어르신들의 어려움이나 불편사항 등에 대해 점검하고 지역 공원을 돌아보면서 낙후된 시설 및 안전에 문제는 없는지에 대해 살펴보며 공원을 이용하는 주민들로부터 많은 민원을 받고 해결방안 제시 및 대책을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115일 로데오거리 걷기 편한거리 조성공사 현장을 돌아보면서 로데오거리의 활성화를 위한 여러가지 방안에 대해서도 주민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노력하자며 쇼핑, 패션 대표거리로써의 명성이 퇴색되지 않도록 보행 환경개선 등 걷기 편한거리 조성에 만전을 기하고자 함께 참석한 이미경 동장과 관계자 그리고 주민들에게 약속을 했다.

 

또한, 사업비가 15억 원인 만큼 로데오거리 상가조합(주민)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 생동감 넘치는 거리로 조성돼서 지역 상권 활성화가 현실화 될 수 있도록 참석한 관계부서 공무원에게 요구했다.

 

한편, 박 의원과 김 의원은 도시건설 상임위원회 소속의원으로써 지역구인 문정1동과 가락2동은 물론 송파구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는 등 위원 본분을 다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