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서울특별시 구의회의원 한마음 체육대회’ 참석

작성일 : 2019-05-08 19:45 수정일 : 2019-05-09 11:49


 

송파구의회(의장 이성자)는 지난 7일 안양천 둔치축구장에서 열린 ‘2019 서울특별시 구의회의원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석했다.

 

서울시 25개 구 구의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친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된 한마음 체육대회는 서울특별시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주최해 개회식을 갖고 5개 권역으로 나눠 축구(승부차기), 족구, 줄다리기, 단체줄넘기, 250M 계주 5개 종목과 의원 노래자랑 순으로 체육대회가 진행됐다.

 

송파구의회는 강남·서초·동작·강동구 의회와 함께 5권역으로 구성돼 축구 승부차기에서 박경래·심현주 의원이, 족구 경기에서 김득연 의원이, 250M 계주에서 이문재 의원이 출전해 3개 종목에서 우승하며, 5권역(미래팀)은 종합점수 1위로 2회 연속 종합우승을 거뒀다.

 

특히, 이날 메인이벤트로 열린 의원 노래자랑에서는 송파구의회 김호재 의원이 무한궤도의 그대에게를 열창해 2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한편, 이성자 의장은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구역별로 한 팀이 돼 단결하고 화합하는 한마음 체육대회가 됐다면서 앞으로도 송파구의회 의원들이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 지역 발전과 주민을 위한 정책마련에 최선을 다하는 의정활동을 다짐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