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제266회 임시회 폐회’

작성일 : 2019-05-20 17:28 수정일 : 2019-05-20 17:55


 

송파구의회(의장 이성자) 266회 임시회가 지난 20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폐회했다. 58일부터 20일까지 13일간 진행된 이번 임시회에서는 상임위원회별 의안심사 및 현장방문 등 다양한 의정활동으로 내실을 기했다.

 

2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는 조용근 의원이 서울시 공항버스 노선 조정으로 송파주민의 일방적인 피해는 없어야 한다’, 김득연 의원이 협력하고 소통하는 송파구’, 손병화 의원이 석촌골목시장 콘테이너부스 앞 주민 보행로 확보가 필요하다라는 주제로 발언을 했다.

 

상정된 안건을 살펴보면, 서울특별시 송파구 주민자치회 설치 및 운영 조례안 서울특별시 송파구 골목호랑이어르신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2019년도 제1회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 등 총3건 안건이 수정가결됐고, 서울특별시 송파구 자치회관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송파구 행정사무의 민간위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송파구 수수료 징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총 6건 안건이 원안가결 됐다.

 

이성자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이번 임시회에서 추경예산안 및 안건 심사를 위해 수고한 의원 여러분과 회의에 적극 협조해 준 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다음 정례회까지 결산심사 준비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하며 제266회 임시회의 모든 일정을 마무리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