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근 송파구의회 의원, 더불어민주당 서울특별시당 교육연수위원회 부위원장 임명

작성일 : 2019-06-01 21:39


 

조용근 송파구의회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서울특별시당 교육연수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임명됐다.

 

조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송파병 지역위원회(위원장 남인순 국회의원) 교육연수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솔뫼생활정치대학, 우리마을퍼실리데이터 과정, 신입당원 아카데미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지역위원회에 활성화시켰으며, 이러한 교육과정들은 각 지역위원회에 대표적인 모범교육사례로 소개 될 정도로 당원교육에 앞장섰다.

 

이를 바탕으로 당원과 지역주민에게 지역위원회가 주도하는 교육기회를 자주 마련해 당원의 권리와 의무, 역할과 책임 등을 제공하는 교육 기틀을 마련할 계획이다.

 

조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서울특별시당 각 지역위원회에서 대표적인 우수 시범교육사례로 소개될 만큼 활발하게 교육과정이 진행 중인 솔뫼생활정치대학과 같은 교육과정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지역의 당원 및 주민들의 눈높이에 맞게 다양하고 균형 잡힌 교육을 목표로 새로운 정당교육체계를 확산하는 교육 연수 계획을 수립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조 의원은 솔뫼생활정치대학에서 교육 강사로 강연을 해준 박원순 서울시장을 비롯한 박성수 송파구청장, 우원식 국회의원, 박홍근 국회의원, 김성순 전 국회의원 등 다양한 강사를 초빙한 교육프로그램이 더불어민주당 서울특별시당 각 지역위원회로 확대돼 당원들의 역량 강화에 기여하는 교육연수위원회 부위원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