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자 의장, ‘2019 성 평등주간 기념식’ 행사 참석

작성일 : 2019-07-03 19:45


 

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은 지난 2일 송파여성문화회관에서 열린 2019 성 평등 주간 기념식 평등을 일상으로 서울을 이끄는 송파행사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매년 71일부터 7일까지 여성과 남성이 모든 영역에서 평등한 책임과 권리를 공유해 양성평등 실현을 촉진하기 위해 제정된 주간이다.

 

이 의장은 기념식에서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2019 송파구 성 평등주간 기념식이 개최돼 진심으로 축하하며, 이제는 남성도 가사를 양분하고, 단절 없는 보육, 여성 일자리 확대 등 여성의 지위 향상을 통해 실질적인 성 평등이 이뤄져야한다고 말했다. 덧붙여 송파구의회도 남성과 여성이 조화를 이뤄 건강하고 행복한 송파구 조성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말과 함께 양성평등 다짐 퍼포먼스에서 평등을 일상으로! 서울을 이끄는 송파!”를 외치며 구민에게 큰소리로 다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송파구의회 이혜숙, 송기봉, 윤영한, 박경래, 박인섭, 이배철, 나봉숙, 김정렬, 박성희, 김희숙, 김득연, 조용근, 김호재 의원이 참석해 기념식을 축하하고 참여한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