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식 송파구의회 의원, 거여2동 생활 조례 모임 개최

작성일 : 2019-07-15 21:28


 

윤정식 송파구의회 의원(거여2·장지동·위례동)은 지난 9일 거여2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송파구 거여2동 생활조례 모임을 거여2동 주민대표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첫 모임을 개최했다.

 

이번 모임을 추진한 윤 의원과 유준수 상임고문은 주민이 행복한 거여2을 목표로 지역 주요현안을 설명하며 참석한 주민들과 함께 토론의 시간을 가졌으며, ()생활정치아카데미 추성춘 원장을 대신해서 참석한 송원상 사무총장은 생활조례란 무엇이며, 조례제정을 위한 주민모임이 가지는 의미와 방법등을 설명해 주었다.

 

또한 주민과의 간담회 과정에서 나온 다문화가정의 어려운 사정을 들은 ()밝은미래 허명 이사장은 다문화가정 청소년 3명에게 치아교정을 해주기로 약속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한편, 이날 모임에는 거여2동 주민인 김성용 자유한국당 송파병 당협위원장을 비롯해 윤귀례 송파구주부환경연합회 회장, 양일분 거여2동 통장협의회 회장, 황종미 거여2동 주부구정평가단 단장, 박혜미 거여2동 주민자율방범대 대장 등 생활조례에 많은 관심을 갖는 거여2동 주민들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