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봉숙 송파구의회 의원, ‘안전문화대상’ 수상

작성일 : 2019-08-05 13:46


 

나봉숙 송파구의회 의원은 지난 725일 사단법인 한국안전시민연합(KOREA SAFETY CITIZENS UNION)의 상임고문으로 임명되면서, 안전문화확산을 통하여 국가사회 발전에 이바지 한 공을 인정받아 ‘2019년 대한민국 안전문화대상을 수상했다.

 

나 의원은 6·7·8대 의원으로 마천1·2, 거여1동 지역구 의원을 역임하면서 주택가 골목 등 제설 사각지대 피해 예방 및 최소화를 위해 서울특별시 송파구 건축물관리자의 제설·제빙에 관한 조례 등 송파구의 실정에 맞는 조례를 입안하는 등 지역의 발전과 지역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했다.

 

또한, 지역주민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삶을 위해 마천재래시장 환경개선을 위한 화장실 변기 교체와 하수도 배관 공사를 시행하고, 쓰레기 무단투기 방지, 방범용 CCTV 성능개선 및 확충을 위한 특별교부금을 유치하는 등 안전한 환경을 만들기 위한 의정활동에 힘쓰고 있다.

 

나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안전은 그 무엇보다도 중요한 일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에게 정말로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에 대해 관심을 가지며 주민과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