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자 의장, 경로당 방문 추석 명절인사 드려

작성일 : 2019-09-09 19:57 수정일 : 2019-09-17 22:35


 

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은 지난 6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추석 명절 인사를 드리고 경로당 이용 시 불편 사항 등에 대한 의견을 청취했다.

 

이 날 리센츠 경로당을 비롯해 잠실엘스 경로당, 엘스어르신쉼터, 잠전경로당을 찾은 이성자 의장은 어르신들의 안부를 직접 살피고 시설물 점검을 통해 어르신들이 지내시기에 불편함이 없게 하고자 실시됐다.

 

방문 현장에서 이 의장은 어르신들과 대화를 통해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따뜻한 명절 덕담을 나눴으며, 특히, 노후화된 경로당 시설로 보수가 필요한 부분을 면밀히 확인하며 집행부에서 조속한 시일 내에 처리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의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인사드릴 수 있어 너무 기쁘다고 했으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송파구의회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방문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경로당에는 송기봉, 정명숙, 김장환 의원도 함께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추석 명절 인사를 드리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