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제271회 임시회 개회

작성일 : 2019-10-17 14:30


 

송파구의회(의장 이성자)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23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제271회 임시회를 개최해 5분 자유발언과 상정된 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이성자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 임시회 행정사무감사 계획안이 의결돼 이송되면 관계공무원들은 자료제출 및 수감 준비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라며, 해당 상임위원회에서는 축적된 의정경험을 바탕으로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감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진 5분 자유발언에서 김형대 의원의 새로운 미래 도시전략이라는 주제 아래 건의사항을 집행부에 전달했다.

 

회기 첫날인 제1차 본회의에서는 271회 서울특별시 송파구의회 임시회 회기결정의 건 등 총 3건 안건을 의결했으며, 임시회 둘째 날인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상임위원회 별로 제출된 안건 서울특별시 송파구 주민참여예산제 운영 조례 전부개정 조례안 송파구 금연클리닉 운영사무의 민간위탁 동의안 구립 지역아동센터 운영사무의 민간위탁 동의안 서울특별시 송파구 지방공무원 정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총 6건 의안 심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임시회 마지막 날인 오는 23일에는 제2차 본회의를 개최해 상정된 안건처리를 끝으로 제271회 임시회의 모든 일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