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현주 송파구의회 의원, ‘2019 대한민국 국민 대상’ 수상

작성일 : 2019-10-18 15:53


 

심현주 송파구의회 의원은 1017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소회의실에서 진행된 ‘2019 대한민국 국민 대상시상식에서 ‘2019 지방자치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한국유권자중앙회·김중로 의원실에서 주최하고, 대한민국국민대상조직위원회, 국민선거감시단에서 주관한 것으로 지방자치단체 의정활동을 통하여 대한민국의 지방자치발전과 국가발전에 기여한 사람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심 의원은 평소 지역주민들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관심을 갖고, 주민 의견을 의정활동에 반영하는 등 활발한 현장 활동을 통해 송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송파구의회 운영위원회 부위원장과 행정보건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아이들과 학부모가 만족한 교육환경 개선과 수준 있는 복지시스템, 그리고 지역 경제의 활성화를 위한 노력,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한 사항, 생활체육 진흥, 보행권 확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해 이를 의정활동에 반영하는데 역량을 집중해 오고 있다.

 

심 의원은 뜻깊은 상을 받게 돼 너무 기쁘다, “지역발전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의미로 알고,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에 전념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