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자 의장, ‘송파둘레길 가로숲 조성 주민헌수 기념식’ 참석

작성일 : 2019-10-22 15:50


 

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은 지난 21일 성내천 물소리광장 일대에서 열린 송파둘레길 가로 숲 조성 주민헌수 기념식에 참석했다.

 

이날 헌수식은 지난 916일부터 104일까지 주민헌수 신청을 받아 최종 274주를 헌수 받았으며, 헌수된 나무들은 느릅나무, 왕벚나무, 메타세콰이어 등으로 오륜교에서 청교2교 구간에 식재된다.

 

헌수식에는 축하공연과 함께 송파 둘레길 사진전을 개최해 조성 전후의 모습을 비교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특히, 송파둘레길 조성기념 송파 4대 물길(성내천, 장지천, 탄천, 한강) 합수식 퍼포먼스와 기념수 식재를 실시하여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의장은 송파둘레길 가로 숲 조성 주민 헌수식을 축하하고 성내천, 장지천, 탄천, 한강을 하나로 잇는 순환형 둘레길이 주민들의 자발적 참여로 조성되어 그 의미가 남다르다송파둘레길이 주민여러분들을 위한 도심 속의 멋진 휴식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송기봉, 윤영한, 이배철, 나봉숙, 정명숙, 김희숙, 조용근, 이서영, 김호재 의원이 참석해 기념식을 축하하고 주민들과 함께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