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제275회 임시회 폐회

작성일 : 2020-04-29 20:56

송파구의회는 4월 28일 열린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제275회 임시회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송파구의회(의장 이성자)428() 열린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421()부터 8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제275회 임시회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이날 제2차 본회의에서는 5분자유발언에서 윤정식 의원이 ‘n번방 사건 개인정보 유출로 본 송파구청 사회복무요원 관리실태’, 이하식 의원이 지역경제 위기에 대한 지방자치단체의 역할은?’이라는 발언을 하여 집행부에 건의사항을 전달했다.

 

이어진 안건 상정에서 총무과의 송파구 지방공무원 정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서영 의원의 송파구 주민참여형 어린이공원에 관한 조례안조용근 의원의 송파구 공공미술의 설치 및 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자원순환과의 ‘2020년도 재활용품판매대금관리기금 운용계획 변경안은 원안가결 주택과의 송파구 공동주택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수정가결 처리했다.

 

이성자 의장은 코로나19 확산세가 주춤하면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다는 기대감이 커지고 있지만 긴장의 끈을 놓지 말고 방역에 더욱 만전을 기해주실 것을 당부한다고 말하며 임시회를 끝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