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숙 송파구의회 부의장, 무료 치과진료 봉사 현장 찾아 격려

작성일 : 2020-05-13 16:30

이혜숙 송파구의회 부의장은 지난 5월 10일 ‘미소를찾아드린DAY’ 프로그램 현장을 방문, 무료 치과진료 봉사활동을 펼친 의료진 및 봉사자들을 격려했다.

 

이혜숙 송파구의회 부의장은 지난 510() 잠실 모나리자치과(대표원장 신경민)에서 열린 미소를찾아드린DAY’ 프로그램 현장을 방문, 무료 치과진료 봉사활동을 펼친 의료진 및 봉사자들을 격려했다.

 

미소를찾아드린DAY’란 모나리자치과가 힘든 시국에도 웃음을 잃지 않는 따뜻한 대한민국을 위하여라는 슬로건을 걸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무료 치과진료를 제공하는 의료봉사활동이다. 매년 5월 중 하루를 정해서 진행한 지 올해로 17회를 맞이하는 동안 350여 명이 혜택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에서 취지에 공감해 자원한 타 치과의사, 치과위생사, 기공소, 후원업체 등 수십 명 봉사자들이 힘을 보태면서, 코로나로 팍팍해진 우리사회에 온기를 불어 넣었다.

 

이 부의장은 코로나19라는 국가 비상사태를 겪으면서 건강하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공직자로서의 역할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구의회 차원에서도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