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현주 송파구의회 의원, 전국지역신문협회 주관 ‘의정대상’ 수상

작성일 : 2020-06-28 17:48

심현주 송파구의회 의원은 6월 26일 열린 ‘제17회 지역신문의날 기념식’에서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심현주 송파구의회 의원은 626() 영등포구 소재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17회 지역신문의날 기념식에서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전국에서 발행되는 320여 개 지역신문사가 회원사로 가입돼 있는 사단법인전국지역신문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에서 후원하는 기념식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탁월한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이 큰 사람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심 의원은 송파구의회 운영위원회 부위원장과 행정보건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아이들과 학부모가 만족한 교육환경 개선과 수준 있는 복지시스템, 그리고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한 노력,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한 사항, 생활체육 진흥, 보행권 확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해 이를 의정활동에 반영하는 데 역량을 집중해 오고 있다.

 

심 의원은 뜻깊은 상을 받게 돼 기쁘다라며 지역발전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의미로 알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에 전념하겠다. 특히 최근 코로나19 감염증 상황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송파구민들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해나가도록 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