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자 송파구의장, 삼전어린이공원 재정비 현장 점검

작성일 : 2020-07-07 07:02

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은 지난 6일 노후 어린이공원 재정비사업으로 새로운 놀이공간과 주민쉼터가 조성된 삼전어린이공원을 현장 방문했다.

 

이성자 송파구의회 의장은 지난 6() 노후 어린이공원 재정비사업으로 새로운 놀이공간과 주민쉼터가 조성된 삼전어린이공원을 현장 방문했다. 이날 방문에는 부서 담당자와 동행하여 시설물개선 및 관리현황을 보고 받았으며 현장에서 주민 의견을 살피고 불편사항 등도 점검했다.

 

삼전어린이공원은 송파구 삼전동 51번지에 위치한 1,644면적의 어린이공원이다. 지난해 노후되어 정비가 시급한 특별교부세 교부 대상 어린이공원으로 선정돼 올 4월부터 6월까지 노후시설 철거 및 신규 놀이시설 설치, 휴게공간 조성, 수목 식재, 포장재 교체, 공원등 교체 등 시설물 개선공사를 실시한 바 있다. 그 결과 삼전어린이공원은 구민의 안전사고 예방과 편의를 도모하는 쾌적한 공원으로 탈바꿈됐다.

 

이 의장은 최근 날씨가 무더워진 데다 코로나19로 이동을 자제하는 주민들이 동네 공원 등 쉼터를 자주 이용하고 있다. 그 어느 때보다 시설물 안전점검과 쾌적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 이런 때일수록 생활 가까운 곳에서 주민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더욱 꼼꼼히 살피겠다라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