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황수 송파구의회 의장, 한예종 범구민 유치추진위원회 전체회의 참석

작성일 : 2020-07-17 19:21 수정일 : 2020-07-17 19:32

이황수 송파구의회 의장은 지난 17일 열린 ‘한예종 범구민 유치추진위원회 전체회의’에 참석해 캠퍼스 이전 유치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이황수 송파구의회 의장은 지난 17() 송파구청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한예종 범구민 유치추진위원회 전체회의에 참석하여 캠퍼스 이전 유치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는 송파구의회 이황수 의장, 해당 지역구 이배철·이서영 구의원, 박성수 송파구청장을 비롯한 40여 명의 자문위원과 분과위원 등이 참석했다. 위원회는 이날 19명 신규 위원이 합류해 더욱 풍성해졌으며, 이들은 송파구로의 이전 당위성에 관한 전략과 실천방안 개발제한구역 해제 논리 개발 및 기타 자유의견에 대한 활발한 토론을 이어나갔다.

 

이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후반기 의장 당선 이후 인사드리게 돼 반갑다. 무엇보다 한예종 재학생 설문조사에서 90% 가까운 학생이 송파구로의 이전을 희망하는 것으로 나타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그 과정에 함께할 것이며 힘을 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문체부에서는 올해 말까지 한예종 이전부지 결정을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