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자 송파구의원, 삼복더위 이기는 나눔행사 참여

작성일 : 2020-07-30 17:23

이성자 송파구의원은 폭염이 한창 절정에 이르는 중복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안부를 살피는 나눔행사에 동참했다.

 

이성자 송파구의원(삼전·잠실3)은 폭염이 한창 절정에 이르는 중복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안부를 살피는 나눔행사에 동참했다.

 

먼저 삼전동주민센터에서는 지난 24() 삼전동통장협의회가 주관해 취약계층 어르신 50명에게 삼계탕과 밑반찬 등을 포장해 전달하는 코로나19 이겨내는 삼계탕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삼전동 나눔행사에는 송파구의회 이성자, 김호재 의원이 참여해 재료를 다듬고, 조리하고, 포장하는 과정에 참여해 일손을 보탰다.

 

또한 잠실본동주민센터도 같은 24() 잠실본동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해 취약계층 홀몸 어르신 50가구에게 삼계탕과 계절과일을 꾸러미에 담아 전달하는 삼복더위 이기는 복주머니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잠실본동 나눔행사에는 송파구의회 이성자, 송기봉 의원이 참여해 삼계탕을 끓이고 복주머니를 포장하는 등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 의원은 더위와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친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영양식을 정성껏 만들었다. 개별 방문 전달방식을 반가워하시는 모습에 다시 한번 나눔의 기쁨을 경험했다. 지역 주민들에게 시의적절하고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에 적극 참여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