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정명숙·이성자·나봉숙 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작성일 : 2020-12-21 19:57 수정일 : 2020-12-21 20:12

송파구의회 정명숙, 이성자, 나봉숙 의원 3명이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최하는 ‘2020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수상자로 선정됐다. 정 의원은 좋은조례분야 최우수상, 이 의원은 공약이행분야 우수상, 나 의원은 좋은조례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2020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지방의회 역량강화 및 주민의 신뢰기반 구축을 목표로 전국 지방의원(광역·기초의원)을 대상으로 공모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공약이행분야 좋은조례분야로 나눠 수상자를 선정하는 최고 권위의 상훈이다.

 

정 의원은 제8대 송파구의회에 입성한 초선의원이다. 8대 전반기 재정복지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사회복지분야 소외계층 복지증진을 위한 입법활동에서 공약을 충실히 이행해 왔다. 또한 의원연구단체를 이끄는 회장으로서 공부하고 연구하는 의회 분위기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의원은 2015년 최우수상, 2016년 우수상에 이어 세 번째 약속대상을 수상하는 영예을 안았다. 3선의 중진으로 8대 전반기에는 송파구의회 첫 여성 의장을 역임하면서 생활조례 입법과 의원연구단체 활성화 약속 실천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나 의원은 2016년 우수상에 이어 두 번째 약속대상 수상자가 됐다. 3선의 중진으로 7대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면서 대규모 재개발사업이 진행되면서 삶의 터전에서 밀려나는 저소득 소외계층과 취약계층을 위한 조례제정을 충실히 이행하면서 지역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