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숙 송파구의원, 2020 한국최고인물대상 수상

작성일 : 2020-12-30 09:24

이혜숙 송파구의회 의원(삼전·잠실3)이 지난 28() 한국신문방송총연합회 세미나실에서 열린 ‘2020 한국최고인물대상시상식에서 지방자치 의정활동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한국최고인물대상조직위원회(위원장 최충웅)가 주최하고 한국신문방송총연합회와 한국정치평론가협회가 공동주관해 우리 사회의 각 분야에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묵묵히 일하면서 탁월한 업적을 이뤄 정의롭고 행복한 사회를 구현하는데 기여한 자랑스러운 한국인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이다.

 

이 의원은 제68대까지 지역구 내리 3선의 중진으로 제8대 전반기 의회 부의장을 역임했다. 지난해에는 체비지환수관련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송파구가 공공시설로 점유·사용하고 있는 체비지를 서울시로부터 무상이관 받기 위한 의정활동에 열성을 다했다. 또한 삼전동 일반 주택 지역에 전국 최초로 RFID음식물종량기 설치를 주도함으로써 거주민 생활민원을 해결하는데 앞장서온 점이 심사위원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의원은 의원은 코로나발 지역경제 위기가 매우 심각한 상황에서 여러 상을 받다보니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주민 여러분과 소통하면서 지역발전과 삶의질 향상에 기여하는 의정활동을 펼칠 것이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