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봉 송파구의원, 제20회 올해를 빛낸 인물대상 수상

작성일 : 2020-12-31 16:48

송기봉 송파구의원, 제20회 올해를 빛낸 인물대상 수상

 

송기봉 송파구의회 의원(잠실본·2·7)이 지난 30()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회 올해를 빛낸 인물대상시상식에서 지자체 의정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상은 연합매일신문사와 대한민국인물대상선정위원회에서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서, 지역사회 발전을 주도해 온 지방의회 의원을 발굴 격려하고 그 성과를 널리 알려 주민들과 공유하기 위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 발표하고 있다.

 

송 의원은 제8대 송파구의회에 입성한 초선의원임에도 전반기 의회 운영위원장을 역임하면서 안정적인 의사운영으로 주목 받았다. 이는 컴퓨터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대기업에서 IT, 감사 전문가로서 쌓은 이력을 의정활동에 접목했기 때문에 가능했다. 운영위원장으로서 의원 전문성 강화 교육, 의원연구모임 활성화, 예측 가능한 의회 운영 시스템 확립을 약속하고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송 의원은 코로나로 지역경제가 매우 어려운 시기에 구민과의 최접점에 있는 구의원으로서 소임을 다하고자 나날이 노력하고 있다. 초심을 잃지 않고 기본에 충실하며 낮은 자세로 주민과 소통하면서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수상소감을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