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화 의장, ‘민주평통 송파구협의회 제18기 출범회의’ 참석

작성일 : 2017-09-22 15:26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안성화 송파구의회 의장은 지난 20일 송파구청 4층 대강당에서 열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서울송파구협의회 제18기 출범회의 및 3분기 정기회의에 참석했다.

 

이번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3분기 정기회의에서는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협의회 구성 현황 보고, 18기 인트로 동영상 상영, 위촉장 및 임명장 전수, 민주평화통일협의회장 이·취임식 순서로 진행됐다.

 

안 의장은 17기 민주평화통일협의회 윤종윤 회장에게 그동안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송파구민을 대표해 감사패 전달과 함께 축사를 통해 “17기 송파구협의회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를 이끌어준 윤종윤 회장을 비롯한 자문위원회 위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새롭게 출범하는 18기 민주평화통일협의회에서도 김진돈 회장을 비롯한 206명의 자문위원이 함께 지혜와 힘을 모아 평화통일을 이루기 위한 철저한 준비와 성공적인 역할 수행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번 제18기 출범회의에는 송파구의회 박인섭 부의장을 비롯한 김상채, 이배철, 노승재, 이정인, 윤영한, 최은영, 류승보, 김순애, 김중광 의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