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재정복지위원회, 잠실청소년센터·송파키움센터 1호점 현장방문

작성일 : 2021-10-25 18:16

송파구의회 재정복지위원회(위원장 이영재)는 지난 22() 289회 정례회 기간 중 상임위원회 활동으로 잠실동에 위치한 잠실청소년센터·송파키움센터 1호점에 방문해 시설 견학, 운영 현황 파악 및 간담회를 가졌다.

 

이 날 방문은 이영재(위원장), 김득연(부위원장), 박인섭, 이성자, 박경래, 한상욱, 김희숙, 정명숙 의원 등 총 8명 재정복지위원회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재정복지위원회 위원들은 관계자로부터 센터의 운영과 현황에 관해 상세히 브리핑을 받고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살펴보며 시설 운영의 애로사항을 듣고 건의사항을 파악하는 등 시설 현장을 꼼꼼히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영재 재정복지위원장은 앞으로 송파구를 이끌어갈 주역인 청소년들이 미래를 체계적으로 설계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잠실청소년센터가 구심적 역할을 해줄 것을 기대하며 송파의 청소년들이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물신양면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잠실청소년센터는 지난 201812월에 개소해 청소년들에게 참여 중심의 미래지향적 성장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문화 활동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고 송파키움센터 1호점은 맞벌이 등으로 자녀 돌봄에 어려움이 있는 아동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돌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