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숙 부의장, ‘송파구재향군인회 회장 이·취임식’ 참석

작성일 : 2018-07-31 19:06


 

이혜숙 송파구의회 부의장은 지난 30일 송파구여성문화회관 소극장에서 열린 송파구 재향군인회 33차 임시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이 날 제33차 임시총회는 향군회원 150여 명과 지휘관 출신의 예비역들이 참석한 가운데 내빈소개를 시작으로 제13대 이하식 회장 이임식과 제14대 한관수 회장 취임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 전 회장은 제11대부터 제13대까지 7년 동안 회장으로 재임하면서 송파구재향군인회를 지역사회 최고의 안보단체로 발전시키는 데 큰 기여를 했으며, 8대 송파구의회 구의원으로 선출되면서 회장직에서 물러나게 됐다.

 

이번 총회에 참석한 이 부의장은 그동안 송파구재향군인회 발전을 위해 애쓰신 이하식 회장께 감사드리며 한관수 회장 취임을 축하드린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자유수호와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활동을 기대하며 향군 발전을 응원하겠다라고 축하의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는 송파구의회 송기봉, 박경래, 박인섭, 이배철, 나봉숙, 심현주, 윤정식, 손병화, 박성희, 이하식, 김득연, 김호재, 이문재 의원이 참석해 축하 시간을 가졌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