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김형대·박인섭 의원, 지역구 공원 현장 점검

작성일 : 2018-09-13 16:31


 

송파구의회 김형대 의원(더불어민주당박인섭 의원(자유한국당)은 지난 978일 지역구인 가락2·문정1동에 있는 근린공원 및 어린이공원의 시설물과 이용실태를 점검하며 현장을 돌아보았다.

 

지역공원을 돌아보면서 공원을 이용하는 많은 주민들로부터 민원을 듣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등 주민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대책을 강구하겠다고 했다.

 

김 의원은 도시건설위원장으로 박 의원은 도시건설상임위의원으로서 도시건설분야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며 지역을 꼼꼼하게 구석구석을 살펴보겠다는 말도 전했다.

 

지역구 안에 있는 10여 개소의 공원을 돌아보고 개롱근린공원의 보도블럭 교체, 수정어린이공원·반딧불어린이공원들의 낡은 의자 교체 및 도색, 기타공원의 운동시설 보강설치 등 구청 공원녹지과에 현장 점검내용을 통보해 대책을 강구해 줄 것을 요구했다.

 

김 의원과 박 의원은 공원현장 점검뿐만 아니라 지역구의 모든 현안에 대하여 함께 뛰어다니면서 살기 좋은 가락2동과 문정1동을 만들어 보자고 약속하면서 사회적으로 소외되고 그늘진 곳도 더 많은 관심을 갖으며, 송파구의 발전을 위해 견제와 균형 상호협력 등 신리와 존경을 받을 수 있도록 의정활동을 하자고 다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