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공단 강동지사, 찾아가는 고객서비스 실천

건강측정부스 운영·금연, 반부패·청렴실천 캠페인 실시

작성일 : 2019-04-30 22:19

 

건강보험공단 강동지사(지사장 최현규)420, 강동도서관에서 열린 신바람 독서문화축제에 참여해 건강측정과 상담 등 현장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날 강동지사는 주민 건강체크 부스를 운영해 혈압, 혈당, 체성분 측정서비스를 제공했고, 조기에 건강적신호를 발견할 수 있는 검진과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리고 건강측정에 참여한 주민에게는 건강e쏙쏙 시즌2(건강보험공단 팟캐스트 프로그램)’를 소개하는 리플릿과 ‘2019년 국민건강보험이 이렇게 달라집니다리플릿을 홍보물품과 함께 전달하며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 등 공단 현안 전파에 힘썼다.

 

또한, 전 직원이 반부패·청렴을 실천하고 윤리·인권경영에 적극 참여하겠다는 결의를 다지는 한편, 건강검진 수검 및 금연을 강조하는 캠페인을 실시했으며, 청탁금지법 및 공익신고자 보호제도 홍보에도 적극적으로 임했다.

 

건강보험공단 강동지사는 앞으로도 국민에게 다가가는 고객서비스 실천으로 국민에게 사랑받는 공단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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