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홈페이지, 쉽고 편리하게 바뀐다

누구나 최신 정보를 쉽게 확인,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 제공

작성일 : 2019-09-28 16:16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 이하 공사)101일부터 사용자 친화적으로 개편한 새로운 홈페이지(누리집)를 공식 오픈한다.

 

최근 모바일 검색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기존 PC와 모바일 두 가지 버전으로 관리하던 것을 하나로 통합해 이제 모바일에서도 모든 컨텐츠 이용이 가능해진다.

 

더불어 사용자가 주로 이용하는 정보를 메인(주요) 화면에 아이콘을 배치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정보를 찾을 수 있다.

 

특히 개편된 홈페이지에서는 기존의 농수산물 가격, 거래정보뿐만 아니라, 농수산물 가격과 거래정보 등에 대해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선택하고 직접 분석할 수 있도록 사용자 직접분석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시장안내시스템을 구축해 시장 배치도에서 찾기메뉴를 통해 상호, 대표자, 사업자 전화번호 등을 이용해 시장 내 점포와 시설을 지도상에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해 시장 이용에 편리성을 높였다.

 

김종근 공사 경영본부장은 이번 홈페이지는 출하자, 시민과 함께 만드는 홈페이지라는 취지로 공사 내외부의 다양한 의견을 모아 개편했다앞으로도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