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소셜마케팅 전문영상크리에이터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최신 구직트렌드 반영, SNS·영상마케팅 전문 인력 양성 교육 전액 무료 운영

작성일 : 2020-07-22 10:13

포스터.

 

송파구(구청장 박성수)는 오는 816()까지 소셜마케팅 전문 영상크리에이터 양성과정의 교육생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구는 일자리가 최고의 복지라는 신념을 갖고 SNS마케팅 능력이 필수가 된 최근 구직트렌드를 반영하여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한 마케팅 전문 인력 양성 교육을 마련했다.

 

소셜마케팅 전문 영상크리에이터 양성과정은 만18세 이상39세 이하의 미취업자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고, 교육비는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모집기간은 720()부터 816()까지이며, 면접은 내달 19()에 진행된다. 면접, 서류평가, 기타 가점사항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최종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송파구에 거주하는 청년 구직자는 우대한다.

 

교육과정은 영상제작 역량 강화 교육 UCC 공모전 역량제작 실습 전문강사 지도하에 디지털마케팅 역량강화교육 채용 예정기업 유튜브 마케팅 미션수행으로 총 210시간 진행된다.

 

교육기간은 824()부터 107()까지 7주간이며, 매주 월금요일 10시부터 18시까지 주 5회 수업이 진행된다.

 

구는 이번 소셜마케팅 전문영상크리에이터 양성과정운영으로 UCC 공모전 도전 기업 마케팅 미션 수행 실습 등 실전 교육을 통해 구직중인 청년들의 소셜 마케팅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교육 수료 후에는 전담멘토의 1:1 취업 멘토링 미션성과 발표대회 구인구직 매칭데이 취업·창업 지원금 100만 원 등 적극적 취업 지원 혜택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송파구 일자리정책담당관 또는 서울동북권기업발전협회로 문의하면 된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포스트 코로나19를 맞아 최신 구직트렌드를 반영해 영상콘텐츠·SNS 기반 언택트 전문 마케터를 양성하는 맞춤형 교육을 마련했다, “마케팅 분야에 취업·창업을 원하는 역량 있는 구민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