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공단 강동하남지사, 이성문화축제서 국민연금 홍보 실시

작성일 : 2017-10-03 07:26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국민연금공단 강동하남지사는 지난 923일 하남시 신장동 소재 하남유니온 파크에서 열린 이성문화축제에 참여해 지역주민 및 관광객을 대상으로 국민연금 제도 홍보를 실시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국민 노후복지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는 자부심으로 국민연금 및 기초연금 제도, 장애인관련 사업 및 노후준비 종합 상담서비스를 제공했으며, 행사참여자에게는 소정의 홍보물품을 지급했다.

 

부스를 찾은 주민들은 국민연금 및 기초연금에 대한 다양한 안내를 받고 노후 준비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하는 계기를 마련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행사에 참여한 김아영 주임은 아침 일찍부터 행사준비 등으로 힘들었지만 지역주민에게 노후준비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해주었다는 자부심을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하영 지사장은 앞으로도 지역 행사에서 국민연금의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쳐 지역 주민이 국민연금에 대한 신뢰가 향상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본인 노후준비정도를 확인하고 싶은 국민은 누구나 가까운 국민연금공단 지사 방문이나 내연금홈페이지(www.csa.nps.or.kr)를 통해 적절한 노후준비를 할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형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