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강동문화공감센터, 제23회 강동선사문화축제 참여

작성일 : 2018-10-24 11:58 수정일 : 2018-10-24 11:59


 

한국마사회 강동문화공감센터(센터장 하순석)는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23회 강동선사문회축제행사에 참여해 관람객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날 행사는 가족과 함께 신나고 재미있는 포니체험해요라는 주제로 포니 체험부스와 어린이 승마체험·말먹이주기 및 사진찍기, 공작교실, 편자던지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행사 2일간 4,000여명이 부스에 방문하는 등 가족단위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마사회 강동문화공감센터, 강동구, 강동구립해공노인복지관 등 민관이 협력해 추진했으며, 선사유적지 자연속에서 가족모두가 함께 포니를 직접 만져보고 타보는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가족간의 소중한 추억만들기는 물론 말과 직접적인 교감을 통한 아이들의 정서적 순화와 안정감에 도움이 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하순석 센터장은 강동구의 대표적 문화축제인 선사문화축제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재능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강동문화공감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